ABOUT ME

시크릿, 끌어당김의 법칙을 훨씬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지름길인 자기사랑, 시크릿,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한 블로그입니다!

Today
Yesterday
Total
  • 원하는 몸무게 시크릿 후기 2
    시크릿 후기모음 2022. 10. 10. 08:02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 

    작성자 : 산드린

    "작은 세상에서 큰 꿈을 가진, 내가 항상 꿈꿔오던 모든 것들을 이룰 확신이 있는 소녀가"

     

    우선 론다, 더 시크릿 팀 전체 그리고 비밀 스토리를 업로드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리고 싶습니다. 론다는 내가 내 인생을 아주 멋지게 바꿀 수 있도록 도와주었어요, 정말 고마워요. 오랫동안 제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는데 오늘 드디어 할 수 있게 되었어요.

    저는 10대 시절 내내 자존심과 체중에 문제가 있었습니다. 저는 굶었고, 마침내 말라졌을 때 전 그걸 보지 못했고, 여전히 제가 원하지 않는 체중을 가진 제 자신으로 보았고, 그것이 다시 모든 체중을 증가시켰어요. 그리고 다시 저는 다이어트를 했고 곧 다시 살이 쪘어요. 그렇게 계속 반복했습니다.

    마침내 저는 그 책을 읽고 시크릿이라는 영화를 보았고 그것을 적용함으로써 살을 뺄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어요. 하지만 한동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자, 저는 믿음을 잃었습니다. 저는 체중 감량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반복해서 읽고 또 일고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었어요.

    저는 마침내 마지막 시도를 하기로 결심했고, 정말 믿고 이미 완벽한 몸무게를 가진 것처럼 행동했어요. 저는 약 2년 동안 폭식증이 있었고, 폭식을 하는 한은 살을 뺄 수 있을 것이라고 믿지 않았습니다. 벌써부터 폭식을 멈추고 싶었지만, 그날은 마침내 더 이상 폭식을 하고 싶은 충동이 느껴지지 않았어요. 갑자기 폭식의 욕구가 사라졌습니다. 저는 너무 행복했어요. 저는 마침내 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진 날씬한 사람처럼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 그 날, 저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3킬로그램을 뺐어요. 3킬로나 빠졌다구요, 하루만에요!!

    저는 이미 제 완벽한 몸무게를 가진 것처럼 행동했고, 스스로에게 나는 54킬로그램이라고 계속 말했습니다. 저는 제가 원하는 몸무게가 되는 날 입기위해 사둔 날씬한 옷들을 입은 제 모습을 상상했습니다. 저는 또한 제가 마시고 있는 물이 내 몸에서 모든 독소를 밀어고, 내 신진대사를 그 어느 때보다도 높은 속도로 하게 만드는 마법의 물이라고 상상했어요. 잠자리에 들기 전에, 저는 제가 완전히 건강해지고 몸무게가 54킬로그램이 나가는 것을 다시 상상했고 정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행복했습니다. 다음날 체중계위에 올라섰고, 54kg이 찍혔습니다. 저는 기쁨의 눈물이 터졌습니다.

    정말 감사합니다!!
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'시크릿 후기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