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자기사랑후 달라진 기적같은 삶시크릿 X 자기사랑 2019. 5. 2. 01:54728x90반응형
나 자신과 나의 행복에 집중하며 나에게 관심을 가지고 사랑을 주자 3주만에 인생에 기적들이 일어나고 너무 달라진 삶을 살게 되었어요. 작은 기적들부터 정말 큰 기적같은 일들까지 1,2년 전의 저의 삶과 비교하면 정말 너무나도 달라진 삶을 살게 되었더라고요..
인간관계
정말 기댈 곳 하나 없이 너무나 외롭고 두렵던 일상이 였어요. 당장 만날 수 있고 같이 다닐 수 있는 마음을 터노을 수 있는 친구가 한명도 없는 곳에서 생활을 하게 되어서 너무너무 불안했어요...세상 혼자된 기분이고 정말 어떡하지..라고 고민하면 이게 감당할 수 있는 걱정거리가 아니여서 패닉이 올 것 같은 불안함..그래서 정말 뭔가라도 붙잡고 있어야 버틸 수 있을 것 같아서 '치유'라는 책을 읽으며 스스로를 다독이고 진정시키며 불안함을 피하고자 시작했더니 갑자기 너무나도 좋은 제가 그토록 바래왔던 배울게 많은 사람, 편하게 정말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사람, 가족같은 사람들이 나타났고 그토록 바랬던 반짝반짝 빛나는 너무너무 재밌고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게 되었고, 사람들이 날 좋아하고, 사람들의 칭찬과 사랑을 듬뿍듬뿍 받으며 사랑스러운 나날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. (그 사랑과 칭찬은 모두 제가 제 자신에게 주니까 외부에서도 똑같이 나타나더라고요!!)
연애
전 제가 정말 먼저 좋아한 사람과 잘된 적이 한번도 없어요.. 너무 간절했고 그래서 누군갈 좋아하면 자존감이 자동으로 낮아지고 상대방이 너무너무 높아보이고 그렇게 한 짝사랑은 한번도 이루어진 적이 없네요... 그래서 이제껏 연애는 누군가 절 먼저 좋아해서 시작됐었죠. 그러다보니 이 시기쯤 나도 진짜 내가 먼저 좋아해서 사겨보고 싶다!! 수동적인 연애말고 능동적인(?) 연애를 하고 싶다!! 라고 생각하고 있었고 자기사랑이 정말 뿜뿜하고 있을 때 누군갈 좋아하게 됐는데 이땐 자존감이 깍이고 상대방이 높아보이기는 커녕 (심지어 제가 만나본 분들 중에 성격,인성,비주얼까지 최고였는데 말이죠..) "내가 이렇게 사랑스러운데 니가 날 좋아하는건 당연하지~" 자기사랑으로 이 마인드가 베이스가 되니까 정말 저희가 만날 수 있는 여건이 아니였는데도 정말 강력하게 끌어당겨져서 고백받고 사귀게되고, 다른 주변남자들에게 인기도 폭발하고..!!! 연애부분에서 정말 황홀함을 경험했어요 ㅎㅎ
사고싶던것
따로 뭐 끌어당기려고 노력을 하거나 심상화를 하거나 그러지 않았는데도 정말 쉽게 물흐르듯이 나에게로 모든 것들이 오더라고요..휴대폰을 너무 바꾸고 싶었어요 근데 사실 바꾼지 얼마 안됐던거라 그럴 수 있는 확률이 아주 낮았는데 정말 이상하게 갑자기 휴대폰이 고장이 나고 사고싶던 폰을 정말 싼값에 살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그래서 정말 기적같이 폰을 바꾸고 나서 소름돋게 원래 휴대폰이 아무것도 안했는데 고쳐졌더라고요...누가 봤으면 폰 바꾸려고 제가 일시적으로 고장이라도 낸 것 처럼..
그리고 또 제가 구찌지갑을 사고 싶던게 있었는데 참.. 또 역시 인생은 경이롭게.. 선물을 받게 됐어요ㅜㅜㅜ!!!!! 소름 돋았던건 제가 엄청 옛날에 저장해둔 갖고싶은 것들 리스트에 그 지갑 사진이 있더라고요..
뭔가 힘겹게 또는 끌어당기려고 노력을 안해도 온갖 좋은 일들이 다 일어나는 느낌입니다..하ㅠㅠ 이 좋은걸 진짜 이 글 읽으시는 분들 빨리 자기사랑 시작하세요!!!!
삶의 흐름
"당신이 사랑하는 삶을 살고, 당신이 살아가는 삶을 사랑하세요"
좋은 일들이 일어나는데서 오는 그 황홀함과 짜릿함도 어마어마하지만, 자기사랑을 하고 난 뒤 제 삶의 주도권을 쥐고 제가 원하는대로 살고 싶은대로 정말 진정으로 제가 원하는 것들을 위해 살아가기 시작했더니 삶의 흐름이 바뀌었고 여기서 오는 앞으로 두근두근 어떤 멋진 삶이 펼쳐질까 하는 그 설레임도 정말 크네요!!ㅎㅎ. 이 흐름을 바꾸는 과정에서 부딫히는 것들 뭐 부모님 설득하기나 경제적인 문제들 정말 불가능할 것 처럼 보였는데도 결국엔 다 제 뜻대로 원하는대로 그 이상으로 흘러가고 있어요..
그 외
제가 정말 가고싶던 나라들 여행도 가게 되었구요, 너무 사고싶던 옷인데 계산하려니 갑자기 반값으로 할인을 한다고 하질 않나(신상인데..) 여행 중 운빨이 끝장나게 좋아서 날씨부터해서 뭐 매번 버스 타이밍, 자잘한 모든 것이 정말 다 좋게 흘러가더라고요..ㅎㅎㅎㅎ
지금 생각나는 건 여기까진데 앞으로 또 기억이 나거나 더 좋은 일을 마구마구 경험하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!
728x90반응형'시크릿 X 자기사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인간관계시크릿 X 자기사랑 2 (4) 2022.08.31 인간관계시크릿 X 자기사랑 1 (2) 2022.08.31 연애시크릿 X 자기사랑 2 (7) 2022.08.29 연애시크릿 X 자기사랑 1 (4) 2022.08.27 시크릿 X 자기사랑 (0) 2019.05.02